본문 바로가기
이슈글

박은석 강아지 논란 사과 사촌누나 반려견 근황 [전문]

by 향긋한커피 2021. 1. 28.
728x90
반응형

박은석 강아지 논란 사과 사촌누나 반려견 근황 [전문]

 

 

박은석은 동창이라는 사람을 통해서 상습파양 의혹에 휘말렸습니다.

초반에는 파양이 아니다라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파양이 맞았고 이를 인정하며 사과를 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박은석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박은석입니다.

우선 그 어떤 말을 드리기 전에 이미 힘든 시기에 도움이 되지 못할 망정 또 다른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저를 욕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저와 제 과거 반려동물들에 대한 문제 때문에 온종일 혼돈을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파양에 대한 부인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 인생을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것은 잘못된 일이 맞습니다. 잘못된건 잘못 됐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몸소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나부터 달라져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도 달라지고 저처럼 심각성을 몰랐던 분들도 알게될수 있을테니까요. 변명하고싶지 않습니다.

감사하게도 제 지인들이 저 대신 키워주신 반려동물들의 안부와 좋은 환경을 올려주셨고 아이들이 잘 살고 있다는걸 보여주셨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 잘못이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제가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너무 안타깝고 스스로도 아픈 일입니다. 책임감이 있다고 여기며 살아왔는데 그건 제 자신한테만 해당되는 이기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또 다른 마음가짐이 생겼고 그 부분을 일깨워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과거에 잘못한 부분 노력해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어 이제야 글 올리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멘트란은 열어 두겠습니다. 그 어떠한 조언이라도 따끔하게 받고 싶습니다. 단 저희 아이들과 현재 다른 가족 구성원으로 잘 살고 있는 아이들의 언급이 아닌 저에 대해서만 충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내 삶을 살고 내 가정을 지키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오늘일에 대해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상황이 어찌되었던 끝까지 책임을 지지못했다면 파양이 맞긴하죠.

하지만 가까운 지인에게 보내졌고 다들 잘 지낸다고하니 다행이긴 합니다.

그 중 사촌누나라는 분도 글을 남겨주셨는데요. 

로지를 키우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혼자산다'에서 언급됐던 박은석배우 사촌누나이자, 로지를 키우고 있는 로지엄마입니다.

 

로지에 대한 의문이 커서 용기내어 한글 남기고 가요.

제가 2016년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였습니다. 당시 은석이는 기획사에서 제공한 집에서 살게 됐고, 혼자 지내는 것도 아닌데다 또 반려견을 키울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더이상 키우기 힘들 것 같다는 고민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한국에 왔을 때부터 제가 로지를 너무 예뻐했기 때문에 제가 자진해서 입양을 하겠다고 해서 지금까지 같이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 로지와 함께 지내는 동안 아들도 태어났고 둘이 너무 잘 지내는 것도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의 경우 곧 한국에서 있었던 업무를 마치고, 오는 봄에 미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현재 로지 접종도 다 끝낸 상황이고 수속 절차도 밟고 있습니다. 로지의 소식을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몇 가지 첨부해드립니다.

 

부디 여러분들께서 동생이 피치 못한 사정에 대해 이해해주시길 바라고 은석이 또한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해 모하니 몰리를 키워나가는걸 지켜봐주세요. 다시 한번 로지를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고 결과적으로 더 행복하다면 된거라고 봅니다.

사정이 있어서 버리던 가까운 지인에게 보내던 모두 파양이 맞습니다.

이번일로 많은 사람들이 파양에 대해서 제대로 알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래저래 상황상 끝까지 책임을 지지못할 것 같다면 처음부터 키우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