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무라벨생수 저는 이걸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by 향긋한커피 2021. 1. 27.
728x90
반응형

무라벨생수 주문

 

 

 

 

분리수거할때 라벨 떼는걸로

고생하보신 적 있으신가요?

제가 집안에서 청소담당이라

매일 같이 분리수거하면서 느끼는건데

이 라벨 떼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생수나 콜라, 사이다 일부 음료에서는

라벨 쉽게 뗄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아직도 여전히 라벨이 스티커처럼 딱 붙어서

나오는 제품들이 상당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무라벨로 나온다니

정말 환영하게 되더라구요.

좀 더 빨리 알았다면 진작에 구매하는건데...

 

 

저는 마트가서 첨 알게 됐어요.

쿠팡에서도 무라벨생수 살 수 있더라구요.

 

링크 올려드릴테니

생수 사서 드시고 있으시다면

무라벨생수로 주문해보세요.

 

 

 

무라벨생수 가격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