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글

노태우 전 대통령 서거

by 향긋한커피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제13대 대통령이었던 노태우 전 대통령이 향년89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병으로 오랫동안 투병해 온 것은 알고 있었지만 최근 병세가 악되면서 회복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연초보면 무당들이 한해 어떠한 일들이 일어나는지 점치는 거 있잖아요.

몇년도인지까지는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큰별이 질 거라는 예언?을 본 적이 있었는데 이때 초성으로 ㄴㅌㅇ라고 나와 설마 설마했는데 아무일도 없었다는....하지만 결국 이렇게 세상을 떠나는 날이 오긴 하네요.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89세라면 그래도 나름 장수했다고 봅니다. 뭐 건강하게 오래 살아야 의미가 있겠지만 말이죠.

어떻게 장이 치뤄질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